1. 후원시스템을 아데나와 경험치 물약 판매로 변경
※ 기존 룬판매는 유지하며 근거리, 원거리, 마법 공격룬 3가지 판매
2. 마법인형 가격 변경
기존: 20만 아데나
변경: 10만 아데나
깃털로 교환하는 시스템 삭제
3. 일반등급 무기 대미지 효율 상승
4. 타이틀 보스몬스터 적용범위 변경
1) 타이틀 보스몬스터 지역의 변경
기존: 타이틀 보스몬스터가 스폰되어있는 지역
변경: 타이틀 보스몬스터가 스폰되어있는 던전 전체
ex) 대장군 데스나이트가 스폰될 경우 본토던전 전체에 영향력을 미침
※ 단,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의 경우 해당 층수에만 적용됨
※ 타이틀 보스몬스터 지역에서 일반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추가 아데나, 경험치, 킬포인트의 보상이 주어지며 그 만큼 몬스터의 전투력(공격력, 방어력)이 상승
2) 4대용과 그림리퍼의 적용범위
4대 용의 경우 오만의 탑을 제외한 모든 던전과 필드에 영향력을 미침
그림리퍼는 오만의 탑 전층에만 영향력을 미침
※ 타이틀 보스몬스터가 스폰되어 있을 때 용도 타이틀을 달고 스폰 될 경우 중복 적용됨
※ 4대 용과 리퍼의 경우 추가 아데나, 경험치, 킬포인트만 지급되며 몬스터의 전투력은 상승하지 않음
3) 추가 경험치, 킬포인트, 아데나량 계산식
대장군 지역은 기존의 2배, 사령관 지역은 기존의 3배
4대 용 또는 그림리퍼와 중복될 경우
대장군 지역은 기존의 3배, 사령관 지역은 기존의 4배
5. 특정 경험치물약 사용 제한
200% 경험치 물약: 랭킹 1~10위는 사용 불가능
400% 경험치 물약: 랭킹 1~20위는 사용 불가능
6. 룬의 케릭터 축복부여를 삭제하고 HP/MP +20 추가
7. 허수아비 아데나/아이템 지급률을 레벨별이 아닌 일괄로 변경
8. 나이트발드의 양손검이 마법검에서 크리티컬 검으로 변경
9. 경험치 지급량 변경
기존: 매일 N%씩 경험치 증가
변경: 랭킹 1위의 레벨이 52를 달성 하면
랭킹1위와 2~3레벨 차이날 경우 추가 경험치 1.5배
랭킹1위와 4~6레벨 차이날 경우 추가 경험치 3배
랭킹1위와 7~10레벨 차이날 경우 추가 경험치 6배
랭킹1위와 11레벨 이상 차이날 경우 추가 경험치 12배
10. 상아탑 이동 텔레포트 위치 변경
기존: 상아탑 1층 입구
변경: 상아탑 4층 입구
11. 오만의탑 보스몬스터와 다크마르 대미지가 대폭 하향
12. 보스몬스터들의 스킬이 변경
제니스퀸: 커스포이즌 확률 증가
시어: 커스패럴라이즈 확률 감소
뱀파이어: 일정 확률로 광역 HP/MP 흡수
좀비로드: 일정 확률로 광역 좀비 변신
쿠거: 일정 확률로 광역 AC 감소 버프
머미로드: 일정 확률로 광역 공격력 감소 버프
아이리스: 일정 확률로 광역 어스바인드
나이트발드: 일정 확률로 광역 디케이포션
리치: 기존동일-광역 사일런스
다크마르: 일정 확률로 광역 폴루트워터 버프
그림리퍼: 위의 모든 스킬을 전부 사용
※ 모두 마법방어 영향을 받음
그레이트미노타우르스가 서먼 사용[소환몹: 미노타우르스 철퇴 or 도끼]
13. 그림리퍼의 대미지 대폭 하향
14. 잊혀진 섬에서 멸마의 반지 드랍률 상향